도안 우미린 트리쉐이드 대전 줍줍 아파트 정보
대전의 발이 되어줄 대전 도시철도 2호선이 무가선 도입이 확정됨에 따라 이를 이용하는 많은 시민 분들의 편리한 교통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오는 24년 착공예정에 있으며 이로안힌 소식으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도시철도 2호선은 대전시를 순환하는 트램으로 총 길이 38.1km에 45개 정거장을 조성하는 사업인데요 기본 계획이 승인된후 예비 타다성 조사등등 다양한 계획이 수정 되었는데요 하지만 22년 12월 대전시는 트램 건설 주요 계획과 추후 추진 계획을 발표 하였습니다.
또한 도심 교통난을 해소 하기위해 일부 구간은 지하화 하고 대전시의 주요 교통망인 한밭대로의 차로확장 등도 병행되어 추진이 예정되 있습니다. 2028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행정 적으로 많은 것을 지원하고 동원 하겠다고 밝히면서 이에 가깝게 위치한 주택의 가격은 상승하고 또 많은 투자자 분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대형 교통 호재를 가지고 있는 도안 우미린 트리쉐이드 대전 줍줍 아파트는 단지 가깝게 용계역이 신설 예정이 되어 있으며 최대 수혜 아파트 단지라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도안 우미린 트리쉐이드 대전 줍줍 아파트는 지하 4층에서 지상 최고 38층 총 11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4㎡ 부터 201㎡으로 희소성이 높은 중대형을 비롯해 다양한 평형 대로 구성되어 가치 까지 높였으며 총 1,754 세대가 거주 할수 있는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이 예정 되어 있습니다.
도안 우미린 트리쉐이드 대전 줍줍아파트는 도시철도 2호선의 직접적인 수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통환경을 가지고 있는데요 도안 신도시와 유성구, 서구를 이어주는 도안대로 또한 확장 계통이 계획도어 있으며 도안 신도시의 교통흐름을 분산 하여 교통 편의성을 크게 높여 줄것이라 생각이 됩니다.이뿐만이 아니라 대전 남부 순환고속도로와 호남 고속도로도 인접해 전국 어디로든 이어지는 교통 망도 가지고 있다고 평가 할 수 있겠습니다.
교통 환경 뿐만 아니라 우수한 생활 인프라도 눈여겨 보셔야 하는데요. 다양한 상업용지와 인접해 있고 도안신도시 개발로 인안 낙수 효과로 주변 상원이 높은 확률로 발전을 기대해 볼수 있으며 유성구와 관저동의 중심 상업지구와도 가깝게 위치해 대형마트와 영화관, 박물관 등등의 쇼핑과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다고도 평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건양대 병원을 비롯하여 다양한 의로시설도 가깝게 위치해 응급시 빠르게 잉요이 가능하고 지잠천의 수변공원과 예정되어 있는 도안 생태 호수공원도 예정이 되어 있으며 다양한 근린공원은 물론 27년 충청권 하계 유니버시아드 개회식이 진행되는 대전 서남부 스포츠 타운도 인근에 조성이 될 예정이라 앞으로 지속적으로 인프라 확충이 되는 것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도안 우미린 트리쉐이드 대전 줍줍 아파트는 앞서 말한 1,754세대의 대단지로 조성이 되는 만큼 다양하고 고급화된 커뮤니티 시설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 골프 연습장, 다목적 실내 체육과, 헬스장, Gx룸이 만들어지며 독서실 어린이집, 돌봄센터와, 맘스라운지, 맘스키즈카페 등등 부모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만들어져 높은 만족도를 보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교육열이 높은 대한민국에서 많은 부모님들이 좋아할 만한 교육여건도 매우 우수한데요 도안 우미린 트리쉐이드 대전 줍줍 아파트 사업지 반경 2km내에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 위치하고 있으며 목원대 일대에 형성되어 있는 학원가 역시 이용하기 편해 아이들이 마음 놓고 학업에 열중 할수 있으며 단지 동쪽, 남쪽에 위치하는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추가로 계획이 되어 있어 도보 통학도 가능한 아파트라 할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어 투자 하기에도 좋은 아파트라 생각이 됩니다.
투자자 분들을 위한 정말 반가운 소식도 있는데요 도안 우미린 트리쉐이드 대전 줍줍 아파트는 비규제지역에 포함되어 다양한 혜택도 받아 볼수 있습니다. 기존 분양가 9억원 이상의 주택에서는 중도금이 나오지 않았는데 하지만 이번에 12억원 이하의 아파트도 중도금 대출이 가능해져 자금 마련에 대한 부담이 적어진 상태이며 주담보 역시 70%까지 가능하며 분양가 전매제한도 주택법 개정이 되면 6개월로 줄어들어 단타 치기 좋은 아파트라 생각이 됩니다.
도안 우미린 트리쉐이드 대전 줍줍 아파트 모델하우스는 "철저한 방문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줍줍 아파트인 만큼 선착순으로 남은 동호수를 가져 가실수 있으니 서둘러 방문해 보시고 밝은 미래를 준비 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